최근 포토로그


Carrier Strike Group 21 임무배치 앞두고 점검운항 나선 영항모 항공모함

영국해군 항공모함 HMS Queen Elizabeth함이 3월 1일 Portsmouth 해군항을 출항했다.
이번 출항은 정기 시험 및 훈련을 위한 것으로 정비를 운항 점검을 마친 후 Carrier Strike Group 21 Deployment를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미국과 영국은 Carrier Strike Group 2021 배치릉 위한 Joint Declaration를 지난 1월 중순 체결했다.

이에 의하면 미 해병대 VMFA-211 소속 F-35B Lightning II 공격기와 미 해군 알레이버크급 미사일 구축함 Sullivans (DDG-68)함이 HMS Queen Elizabeth함을 기함으로 구성되는 미영 합동 항모타격군에 합류하여 아시아-태평양지역에 배치된 후 일본 해상자위대 등과 합동 훈련을 실시하며 남중국해와 필리핀해 및 동중국해를 안방처럼 만들려는 중국의 오만 방자함을 눌러줄 예정이다.

오로지 북한 세습독재 돼지새끼와의 밀월을 위해 중국몽에 빠져있는 종북좌파무리들이 갈피를 못잡고 헤매는 동안, 세금내며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고생하는 개 돼지들만 엿 되어가는 매우 암울한 상황은 덤이냐 덤태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