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국내 최대규모 대한민국방위산업전 DX KOREA 전술기동차량 시범 차륜형 장갑차

대한민국 군수산업 전 (DX KOREA 2020)은 최대의 국방 전시행사로 전 세계의 각국의 군 관계자, 각국의 국방부 장관 및 군수 관계자가 참여하는 격년으로 개최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 군 관련 국제행사이다.

지난 2018년 열린 DX Korea 2018에서 육군 전술기동차량이 시범주행을 펼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전 세계에서 주요전시회가 연이어 취소되어 해외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현재 경제상황에서 올해 4회째를 맞이한 DX KOREA 2020 행사는 당초 9월로 계획된 것을 11월 18 – 21일로 경기도 고양시 소재 일산 KINTEX에서 개최한다.

또한 세계의 펜데믹(COVID19) 사태에도 불구하고 군수산업 전에서 보건, 의료, 환경등 분야로 해외VIP 및 방위산업관계자를 대상으로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성공적인 산업전시회가 될것이며, 해외VIP들에게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신속한 입국과 PCR검사를 최단시간에 실시하는등 불편을 최소화하고, 국내에 주재하는 각국대사, 국방 및 군수무관을 초청하며 참가기업 및 참가자 모두 안전한 행사가 될 것이다.

행사를 준비한 전재원 의장은 KID경제플랫폼과 (사)한국방위산업학회은 금번 코로나 사태를 맞아 3월부터 결성된 K-방역플랫폼을 통해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는 일산 KINTEX 전시장(층고가 약17M)에 DX KOREA 2020전시회와 더불어 K-방역ZONE을 기획했다는 것이다.

​이날 최근 고조되고 있는 바이러스 감염병 예방의학에 대한 사회적 요구를 반영해 군에서 먼저 K-방역을 체계화하고 이를 국가차원으로 확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판단아래 군의학과 예방의학을 주제로 국제 학술회의의 개최와 함께 의료기기 및 진단키트, 방역복 ,마스크등 코로나19대응 관련제품의 전시와 비즈니스의 장을 펼치고자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열린 DX Korea 2018에서 육군 전술기동차량이 시범주행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