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영국공군 P-8A Poseidon 2호기, 모기지에 첫 배치 정찰/전자/대잠기

10월 13일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영국공군 Lossiemouth기지에 P-8A Poseidon 2호기가 역추진 제트기류를 힘차게 내뿜으며 처음으로 착륙했다. 착륙후 Poseidon MRA1 초계기는 새로 완성된 Delta 유도로를 따라 지정된 주기장으로 이동했다.

이날 도착한 P-8A Poseidon(ZP802)는 영국 공군이 주문한 9 대중 두 번째 초계기이다. Maritime Patrol Aircraft 비행대는 영국 전역과 그 주변의 바다의 안정과 안보를 확보하기위해 스코틀랜드 Moray 중심부에 위치한 새로운 본거지로 Lossiemouth에서 운용된다.

새롭게 재 포장된 활주로에 착륙한 ZP802는 첨단 잠수함 사냥꾼을 조종할 조종사, 정비사 및 지원 인원을 수용하는 새로운 1억3천 2백만 파운드가 투입된 시설 외부에 주기되어 "City of Elgin'이라는 별칭으로 명명됐다.

P-8A Poseidon MRA 초계기는 9대가 발주되었고 첫 번째 기체가 지난 2020 년 2 월 영국 땅에 처음 착륙했다.(관련 자료 참고 :
http://korearms.egloos.com/1289792 )
그 이후로 CXX 비행대 승무원은 작전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영국 전역과 그 주변의 바다위를 비행했다.
또한 54 비행대는 플랫폼에서 새로운 조종사와 무기 시스템 운영자를 훈련시켰다. 400 명의 추가 인원이 Moray의 Team Lossie에 합류하여 9 대의 항공기를 비행하고 운영할 것입니다.

Poseidon은 매우 유능한 잠수함 사냥꾼으로, 잠재적으로 적대적인 잠수함이 우리 물 가까이에서 작동 할 때이를 찾아 식별하고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레이더는 또한 파도 위의 수상 선박을 감지하고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수집 한 정보를 전달할 수있는 포괄적 인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