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24대의 C-130H와 C-130J 수송기 “Elephant Walk.” 수송기

미공군 무장학교의 Joint Forcible Entry Exercise 14B 훈련중 수송기들이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며 훈련을 실시했다.

“Elephant Walk.”
C-130H Hercules 수송기 11대와 C-130J Super Hercules 13대등 24대가 12월 6일 텍사스 Dyess 공군기지에서 Elephant Walk를 거행했다. C-130H 수송기는 여러 주방위공군에서 참가했고 C-130J 수송기는 Dyess 공군기지의 317 항공전단 소속이다,
C-130 수송기외에도 JFEX에는 약 20대의 C-17 Globemaster III 수송기와 다른 다양한 기종이 참가했다.


"Flare test"
C-17 Globemaster III 수송기들이 12월 6일 Nevada Test and Training Range 상공을 비행하며 플레어를 투하하고 있다. 미공군 무장학교를 무장 장교로 졸업한 후 각 부대로 복귀하여 어떤 위기 상황에서도 공군의 작전을 펼칠 수 있는 더 잘 준비할 수 있도록 JFEX에서 얻은 경험을 다른 부대원들과 교환하게 된다.


"Refuel"
Lewis-McChord 통합기지 C-17 Globemaster III가 12월 6일 네바다주 Keno 투하지역에서 JFEX 훈련에 돌입하기 전 Fairchild기지 92 공중급유비행대의 KC-135 Stratotanker로부터 공중급유를 받을 준비를 하고 있다.
 


'Formation"
미 전역의 공군기지에서 참가한 C-17 Globemaster III 수송기들이 12월 6일 네바다주 Keno 투하지역에서 JFEX 훈련에 돌입하기 전 편대를 형성하고 있다. JFEX 훈련은 경쟁환경하에서 공중 투하를 통해 공군의 전술 공급 및 전투자산 회복 능력을 시험한다.


"Golden C-17"
캘리포니아 March 예비공군의 C-17 Globemaster III 수송기가 12월 6일 Nevada Test and Training Range의 야전 활주로에서 이륙하고 있다.
JFEX는 지리적으로 분리된 기지로부터 동시에 이동시키고 고위협 공역에서 다른 항공기와 대형 편대를 구성하도록 하며 공중 투하나 비포장 활주로에 전투 착륙을 통한 물자 공급과 전투력 회복을 훈련할 수 있도록 한다,
,